소개
작가
후기
📖 책 소개
<두려웠던 경험을 꿈으로 펼쳐 내다> 각자 다른 경험을 하겠지만, 현실에서 두려운 상황은 누구에게나 찾아옵니다. 만약 두려움에만 사로잡혀 숨으려고 한다면, 인생이 마냥 도망자의 삶이 되지 않을까요? 저의 영적인 경험도 평범한 일상을 무너뜨릴 정도였습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인 기운에 눌려, 집에서 쫓기듯 도망친 적도 많았습니다. 안식처인 공간이 저에게는 가장 위협적인 공간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그렇게 33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체감온도가 영하 25도에 가까운 강추위가 급습했던 어느 날, 영적인 존재들을 피해 집을 나와 아파트 입구에서 떨고 있던 저는 문득, 내가 무너지면 아이들까지 위험에 빠질 수 있다는 사실을 그제야 인지한 것입니다. ‘도망만 다닌 거네. 이런 강추위에 집에도 못 들어가고, 귀신한테 쫓기다니. 이렇게 살아선 안 돼. 그래. 내가 용기를 내지 않으면, 내 딸들을 지킬 수 없는 거야. 지금 용기를 내야 해.’ ‘두려움이 용기’로 바뀌는 순간이었습니다. 현관문을 열자마자 섬뜩한 기운이 다시 저를 밖으로 내몰았지만, 용기를 내어 가장 무서워했던 화장실로 들어가서 이것저것 마구 물건을 집어 던지며, 용기를 내서 큰 소리로 외쳤습니다. “나와. 몸도 없고, 보이지도 않는 주제에 숨어서 사람을 괴롭혀? 그렇게 잘났으면 로또 번호라도 알려주던가! 그럴 능력도 없는 귀신 주제에 왜 사람을 괴롭히지? 난 강해. 여긴 우리 집이야. 여기서 썩 나가.” 영적인 세계를 모르는 사람이면 웃음이 나올 수도 있는 상황이었겠지만, 저에게는 과거는 물론 앞으로의 인생이 걸린 문제였습니다. “귀신도 정신력이 강한 사람한텐 붙지 못하지. 절대 내가 약한 사람이 아니라는 걸 보여줘야 해. 사람이 귀신보다 약해서는 안 해서야 되겠어.” 그렇게 용기를 내서 33년간의 고통과 두려움을 끊어냈습니다. 이제는 그 경험을 글로 표현할 만큼 아무렇지도 않게 된 것입니다. 생각해 보면 결국 내 상황이 변화하지 못했던 이유는 바로 내 자신 때문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 것입니다. “내가 처한 환경을 바꾸고 싶다면, 그것은 그 누구도 아닌 오로지 나만이 할 수 있는 거야.” 두려움을 용기로 바꾸고 나니. 그동안의 경험을 딸에게 들려주고, 글로 표출하면서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 딸도 어떠한 상황에서도 용기를 내어 스스로 상황을 변화 시켜 보려 노력하는 사람이 되길 바랍니다. 제 경험담이 저와 딸에게 공통 화제를 만들어 주었고, 또 하나의 소통 창구가 되었습니다. 물론 엄마에게 듣는 무서운 경험담에 더 솔깃하고 흥미로웠을지도 모르지만요. 무엇보다 정신이 건강한 삶이 진정으로 행복한 삶이 아닐까요?
📖 목차
프롤로그.......5 1장 언니네 집 방문 10 1. 엄마와 지서의 대화 11 2. 이상한 분위기의 집 14 3. 낮잠에서 깬 후의 이상한 경험 16 2장 그 집의 비밀 19 1. 이웃집 아주머니의 방문 20 2. 들키고 싶지 않은 비밀 24 3. 모습을 드러내는 원혼 28 4. 제삿날에 찾아온 기이한 만남 31 5. 현실을 부정하는 언니 34 3장 제삿날의 섬뜩한 방문자 37 1. 병풍 뒤로 들어가는 한복 입은 여인들 38 2. 그 여자의 정체 43 3. 원혼의 해코지 46 4. 묻혀버린 진실을 찾아서 51 4장 새벽의 불길한 기운 54 1. 새벽 4시의 울음소리 55 2. 검은 손의 터치 59 3. 진짜 원혼을 찾아서 63 4. 무당의 정체 65 5. 접근금지 구역 69 5장 제사상의 비밀 72 1. 금지된 비밀 73 2. 비밀을 손에 쥐고 79 3. 악몽의 끝자락 80 4. 사돈어른의 고백 81 5. 진심의 밥상 84 6. 엎어버린 진심 86 7. 이승에 남긴 피붙이 89 6장 후일담 91 1. 그 집의 새로운 주인 이야기 92 2. 다음 편을 기대하며 93 에필로그.......94
👉 이런 분들이 읽으면 좋아요
살다 보면 위기는 수없이 닥쳐옵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를 막론하고, 위기가 힘들기만 한 것이 아니고 그 속에는 분명 얻을 것이 있고, 나를 위한 기회가 도사리고 있는 것이 삶입니다. 단순히 영적인 경험의 이야기가 아닙니다. 영적인 기운으로 힘들었던 그 때의 경험을 도구로 삼아 작가의 꿈을 이루었습니다. 어떤 힘든 상황에서도 희망의 끈을 놓치 않고자 하는 분들에게 권해 드립니다.
👉 이런 것을 얻게 됩니다
"두려움을 용기로 바꿀 수 있다면" 이순신 장군의 명언입니다. 두려운 상황이 발생했어도 거기에 머물러 있지 않고, 그 상황을 도구로 삼아 용기로 바꾼 다면 삶의 의미는 충분해짐을 알 수 있게 됩니다. 결국 그 상황을 내가 어떻게 해석하는 가에 따라 삶이 보다 충만해짐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 다른 전자책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이 책은 공포 이야기이지만 단순히 공포 경험을 풀어낸 이야기가 아닙니다. 힘들었던 영적인 경험에 그치지 않고, 그 무서웠던 영적인 경험을 이야기 소재로 삼아막연했던 작가의 꿈을 이룬 책입니다. "오랫동안 꿈을 꾸어 온 사람은 마침내 그 꿈을 닮아간다" 라는 명언을 실현한 자기 개발서와도 같은 책입니다.
👉 작가 소개 [리더 페이지로 이동하기]
안녕하세요! 이지안입니니다. ○전)수학 분야에서 활동 ○전)독서요약코칭 활동 ○현)공소미디어 대표 ○현)세무회계 컨설팅 ○현)네이버 지식인 세무회계분야 식물신으로 활동중 ○현)네이버 블로그 킹세로 활동중 ○현)네이버 작가로 인물등록 ○전자책 출간 및 종이책 출간
👉 전자책 후기
후기가 없습니다.
이지안
엄마에게 듣는 무서운 이야기 1
영적인 기운에 시달리던 때에 경험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작가의 꿈을 이룬 이야기입니다.
7,000 원
⭐️ 0.0 | 0 명 구매
카테고리
수익화페이지수
96page
이 작가의 다른 전자책
같은 카테고리의 다른 전자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