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 리더
북코치바오밥
25년독서지도사 북코치바오밥입니다 인생의 차이가 나는 독서! 삶에 적용할 수 있는 독서를 하고 싶은 분들 코칭해드립니다. 새벽기상 8년차 새벽챌린지 리더로 새벽독서하고픈 분들돕습니다. 북리더가 되고픈 분들 차이나는 클라스 북코치바오밥과 함께 해요. 🔰문예창작전공 🔰25년독서지도사. 현재성인독서코칭6년째 🔰 1년간 10배로 확장한 바오밥독서커뮤니티운영(현재480명) 🔰mkyu 514시그니처챌린지(인기챌린지& 굿짹칼리지역대최다댓글선정자) 🔰부평구한도시한책읽기추진위원 🔰인천시교육청 읽걷쓰 '가정독서실천사례'강의 🔰내아이에게물려줄유산만들기 전자책 🔰책과노니는집 서유당 출간 🔰바오밥독서커뮤니티아지트(공간장아너머)서유당 운영 🔰2023큐리어스어워즈(최단기간매출떠오르는루키상 📌인천시교육청읽걷쓰추진위원활동중
어울림 소개
25년차 독서지도사 북코치바오밥과 함께 삶의 내공을 키우는 독서포럼 함께 해요. 바오밥독서포럼이란? 독서포럼은 책을 읽고 그에 대한 의견이나 감상을 나누는 모임을 의미합니다. 참가자들은 특정 도서나 주제를 정해놓고, 그에 대해 토론하고 생각을 공유함으로써 서로의 관점을 넓히고, 독서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는 기회를 가집니다. 독서포럼은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의 소통과 지식 교류의 장이 됩니다! 📚💬 25년차 독서지도사 북코치바오밥과 함께 삶의 내공을 키우는 독서 함께 해요. 읽고쓰고기록하는 삶을 살고 있는 바오밥입니다. 저는 26살 늦깍이 대학생으로 97학번 문예창작학과 입학을 했습니다. 책을 안 읽었던 사람이 읽고 쓰고, 발표하고 토론하고 매일 같이 진행되는 수업을 들으며 문학입문을 하게 되었죠. 책 안 읽던 바보가 책만 보는 바보가 되어 아이들 독서지도를 25년간 해왔고, 6년전부터 성인 독서지도를 하며 400명 넘는 전국구 독서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제게 종교가 있냐? 묻는다면 저는 서슴없이 "책" 이라도 합니다. 책은 삶을 포기할뻔 했던 저를 두번이나 살려냈습니다. 26살 가을 광명도서관에서 만난 헤세가 한번 살려냈고요. 40살 초반, 신용불량자까지 된 가정을 살려냈던 박경철 자기혁명과 미라클모닝, 그리고 논어책입니다. 논어 필사는 그때부터 새벽에 필사한 것이 현재 6권째 필사를 마쳤습니다. 자의반 타의반 삶을 포기하고 싶을 때가 찾아올 때 저는 책이 사람을 살릴 수 있다는 걸 경험한 사람입니다. 나를 살리고 내 가정을 살려냈던 책! 이제는 타인을 살려내는 일하고 있습니다.
어울림 진행 위치
취소 및 환불 규정
가. 기본 환불 규정
- 리더와 참여자의 상호 협의하에 신청 철회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어울림 진행 완료된 이후 또는 자료, 프로그램 등 서비스가 제공된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소비자보호법 17조 2항의 5조. 용역 또는 「문화산업진흥 기본법」 제2조 제5호의 디지털콘텐츠의 제공이 개시된 경우에 해당)
나. 리더 책임 사유
-
리더의 귀책사유로 당초 약정했던 서비스 미이행 혹은 보편적인 관점에서 심각하게 잘못 이행한 경우 결제 금액 전체 환불이 가능합니다.
다. 참여자 책임 사유
-
어울림 진행 도중 참여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환불을 요청할 경우, 금액을 아래와 같이 계산하여 환불합니다.
어울림 1/3* 경과 전 : 이미 결제한 참가비의 2/3 해당액
어울림 1/2* 경과 전 : 이미 결제한 참가비의 1/2 해당액
어울림 1/2* 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어울림 진행 총 횟수 기준
질문하기
같은 글쓰기·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어울림
줄리쌤
글 쓰는 피아노쌤, 줄리쌤의 1인 1책 쓰기 프로젝트
49,000 원
⭐️ New | ❤️ 73명 관심
도여사
돈 버는 블로그 비법 따로 있다! 최적 블로그 만드는 방법
무료
⭐️ New | ❤️ 54명 관심
조홍건
온라인 플랫폼에 내 책 등록하기
10,000 원
⭐️ New | ❤️ 35명 관심
러블리은♥
25년을 위한 백만장자메신저 [2달진행_러블리은]
40,000 원
⭐️ New | ❤️ 635명 관심
부자복녀
돈워리북클럽(오프라인 모임)
10,000 원
⭐️ New | ❤️ 155명 관심
박덕훈 튜잉
4주간 블로그 글쓰기 시간을 확 줄여드립니다!
190,000 원
⭐️ New | ❤️ 121명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