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이 들어감에 따라 필요성을 느낍니다. 요즘 운동은 근육이 소실되는 것을 막기 위함이고, 하체근육을 키워야한다는 말들도 많이 듣습니다.
필라 어썸 리더님의 ‘근육도 제테크합니다.’ 챌린지에 참여하여 여러 동작들을 따라하고 배우면서 흠뻑 땀을 흘리는 기분을 만끽했네요. 하나하나 차분하고, 세세히 가르쳐주시니 할 수 있었어요. 리더님, 감사합니다. 또 뵙게 되기를.
아침 9시. 어찌보면 다른 수업과 겹치지 않는 시간이다. 출근해서 정신차리고 하기에 나쁘지 않은 시간. 나이드니 계속 근육이 빠지는데 근테크야 말로 근육 키우기 좋은 운동이다. 몸이 유연하지 못해 삐그덕 거리지만, 혼자 조용히 따라하다보면 어느날 여기저기서 뽈록뽈록 근육들이 생기지 않을까? 저절로 되는 것은 없다. 꾸준히 노력하지 않음 물컹물컹 두부살이 내 몸을 지탱할 것이다. 특히 나같은 중년의 나이에는 꼭 필요한 운동이다. 쌤의 노련한 가르침으로 쭉쭉빵빵 근육아낙이 되어봅시다!!! 강추합니다^^
안녕하세요 조아님!!
조아님의 말씀이 맞습니다! 슬프지만 몸은 저절로 좋아지지 않아요 😭
안타깝게도 물컹물컹한 두부살은 내몸은 지탱해주지 못합니다ㅜ
어떤 운동이든 꾸준히 하셔서 근육 빠방한 내일을 만들어보자구요!! 화이팅!!
@jully_ssaem
2024년 09월
08일 16:24
작성
운동을 한다는 건 건강을 지키고 유지하자는 의미가 크다. 바쁘다는 이유로 미뤄야 할 것이 있고 무조건 해내야 할 게 있다면 그중에 하나가 운동이다.
작년에 열심히 운동하는 한 해를 보내고 바디프로필까지 찍었는데 그 후 관리 소홀로 도루묵이 되었다. 안타깝지만 식단 관리도 안 하고 운동도 게을리하니 그럴 수밖에... 쩝
큐리어스에서 미라클 근테크 챌린지를 한다 하니 바로 등록한다
큐리어스는 내게 신뢰이기 때문이다.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동작이라 부담스럽지 않다
시간이 부족해서 밖으로 운동을 나가지 못하는 분들에게는 이러한 홈트가 딱이다.
내가 그러하다. 일부러 운동복 챙겨 입고 밖으로 나가지 않으니 얼마나 수월한지...
유튜브를 보면서 혼자 하는 운동은 일시적으로는 가능하지만 끈기 없어서 인지 금방 스톱하게 된다.
이렇게 야무진 리더님이 함께하는 운동은 자세 교정과 잔잔한 잔소리가 약이 된다.
시간이 맞지 않아 너무 아쉽네요 트루북스님 😥🥲
도전하려는 의지 있는 것을 보니
현재 시간에 맞게 건강 꼭 챙겨주시고 있으리라 믿습니다!!
시간이 맞으면 꼭 뵙기로 해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오순덕
2024년 08월
13일 09:29
작성
바쁜 현대인들이 잠깐 시간을 내서 집에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운동 방법으로 필라테스가 효과적이라는 생각을 합니다. 아침 시간에 나의 몸을 이완 수축 시키며 깨우기 하다보니 하루를 더 힘차게 시작할 수 있게 되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생활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활용 가능한 운동이라서 한번 배워 놓으며 내 몸을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되니 누구나 기본 동작은 배웠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