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부터 눈길이 확가는 <인생뭐있어? 한끗- 차이야> 어울림참여해서 오픈모임의 매력을 흠뻑 느끼고 왔습니다. 앞에 다른일정으로 인해 조금 늦게 가는바람에 리더님의 특강을 놓쳐서 넘 아쉬웠지만 자료를 다시보면 이야기나눌수 있었습니다
어울림 안내하신대로 샌드위치와 건강빵, 커피와 꽃차 등 쉬지않고 제공해주셔서 몸도 마음도 풍성해졌네요. 마지막에는
작가님의 책을 선물로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 인생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참 중요한 일인데 어울림 모임통해서 귀한 분들과 이야기나누고 새로운 것을 배우고 경험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점점 더 번창하는 작가님과 Bread44 되길 응원드려요!!
<한 끗 차이>의 저자이시자 ‘카페_브레드44’의 대표님이신 HYUNJOO OH (리사_오현주) 리더님께서 큐리어스어울림 오프모임을 여셨습니다. 리더님께서 잘 준비해주셔서 너무나 유익하고 마음까지 녹이셔서 말랑말랑 행복해졌습니다. ‘힘들다 생각하기 보다 도전을, 걱정보다 무엇을 해야 헤쳐나갈까를 생각하며 행동으로 옮기셨다.’는 말씀과 함께 긍정적인 마인드로 고비고비를 슬기롭게 넘어가자는 말씀에 위로와 감동을 받았네요.
또 참여자 한분씩 자신의 좌우명을 말하는 시간도 가졌어요. “중심 잡자.”, “누구한테든지 배우자.”, “할 수 있다는 마음을 각자.”, “안된다는 생각보다 행동으로 옮기자.”, “늦은 때란 없다. 지금 시작하자.”,,,,,등 의미있고 좋은 좌우명들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아낌없이 퍼주시는 리더님 덕분에 온갖 종류의 빵과 과일, 차와 음료를 배불리 먹고, 이 모임 너무 좋다며 매달 한번씩 열어달라는 부탁도 드렸네요. 함께하신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리더님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인생 뭐 있어 한 끗 차이야
어울림에서 많은 것을 배우는 시간이었습니다.
리더님께서 후회하지 말자 반응 하지 말고 대응하자.선택을 잘하자는 말씀을 하시며 선택을 주저하는 이유는책임 때문인데 책임에 너무 큰 무게는 두지말자 하시니 선택을 잘 할 거 같아요.행복과 불행은 왔다 갔다 하는 것이니 마음 먹기에 따라 달라짐을 압니다. 끝까지 사람을 잃지 않는 비결은 그 사람이 힘들 때 먼저 안아주고 도와 줄게 있으면 도와주었다는 말씀에도 공감합니다 서로의 좌우명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누며 마음이 따뜻해지고 마음 그릇이 커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맛있는 음료와 샌드위치 과일등 풍성한 대접을 해주신 리더님 감사합니다.함께 마음을 나누어
주신 분들도 고맙습니다